졸업생:안중원

통진고위키
안중원 (토론 | 기여)님의 2020년 6월 12일 (금) 01:24 판 (김현감호)
이 문서는 실존 인물에 관한 문서입니다.


이름 안중원
성별
생년월일 2002년 5월 5일
소속 통진고등학교
사용자문서 사용자:안중원

통진고등학교 2018년 입학생. 통진고위키의 핵심 개발자이다. 이 문서는 통진고위키의 두번째 인물 문서이다.

지금껏 항상 학문적으로 독보적인 입지를 가져온 학생이며 겸손한 마음가짐과 끊임없는 노력으로 이러한 결과를 얻어낼 수 있었다고 보여진다.

동아리 활동 등으로도 유추할 수 있듯이, 프로그래밍과 수학에 각별한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철학을 가까이 하며 지식인으로서의 삶을 향유하고 있다. 다만 남들 앞에서 자신의 주장을 밀어붙이는 기술은 그다지 발전시키지 않았으며, 이러한 논쟁적 토론술은 자신에게 적절하지 않다고 주장한다[1]. 본인은 고요히 진리를 탐구하는 연구자로서의 삶을 지향하는 것으로 보인다.

책은 주로 비문학을 읽는 듯 하지만 라이트 노벨도 읽는 듯 하다.

동아리활동

2018년

방송부에 지원했다가 떨어지고 여기로 왔다. 수리탐구부에 갈까도 생각했지만 자습만 한다길래 손절했다. 본인은 암호야 놀자에서 활동한 것에 만족스러워 한다. 2학년 때 담당선생님이 바뀐다는 소식이 없었다면 계속 활동하려 했다고 한다.
  • ZERO-ONE: 2기만에 망할 뻔한 ZERO-ONE을 살린 일등공신이다.
  • 4시그마: 1학년 부원들 중 가장 열심히 활동했지만 동아리에 미래가 없다는 것을 깨닫고 2학년 때 탈퇴했다.

2019년

꿈나루학사

2018년 1학년 기숙사 원년멤버에 속하며, 현재에도 기숙사에서 고여가고 있다.

기타 행적

2018년 방송부에 지원했지만 떨어졌다.

2019년 학생자치회에 뚜렷한 비전을 갖고 지원하여 합격하였다. 미디어부에서 통통이 개발을 맡고 있다.

2019년 11월 29일 4교시 독서시간 "나쁜 여자가 재미있을 것 같다."라는 발언을 하였다. 과연 안중원의 이상형은 어떤 사람인가에 대해 항상 의문이었기 때문에 이번 발언은 2학년 5반에서 엄청난 화제가 되었다.

2020년 수능특강 문학에 나오는 지문인 "김현감호"에 크게 감명 받고 맨날 그 지문의 구절을 읊고 있다. "정을 통하였다." 꼭 이 부분이 아니더라도 재미있고 감동적인 설화라고 생각한다.

꿈나루학사

기숙사의 귀여움을 맡고 있으며 모든 선후배의 관심을 독차지하는 욕심쟁이다.ㅋㅋ

역대 호실

프로그래밍

프로그래밍에 관심이 많다.

주요 프로젝트:

피카츄배구를 뛰어넘는 차세대 오(?)목게임

각주

  1. 독서토론대회에서 장려상을 받고 한 말이다(그런 것으로 기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