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생:이승현(7월생)

통진고위키
Yunsung21 (토론 | 기여)님의 2020년 6월 15일 (월) 00:34 판 (→‎생애)
이 문서는 실존 인물에 관한 문서입니다.


이름 이승현(포항의 아들)
성별 남성
생년월일 2002년 7월 24일
소속 통진고등학교
사용자문서 사용자:이승현


개요

통진고등학교 재학생이다.

자치회에 지원하여 떨어졌다. 본인은 일부러 안 들어갔다고 주장중이다. 떨어졌다는 설이 유력하다

2019년 2-7반 1학기 반장을 맡았다. 반이 망하고 있다고 한다. 하지만 2학기에 비해 반의 분위기를 잘 이끈 편이다.

김포와 정 반대편인 포항에서 왔음에도 불구하고 전학을 많이 다닌 도움으로 참통진인들도 인정할 정도로 매우 빠른 적응속도를 보이고 있다.

심지어 타 지역의 학생들이 통진중 출신으로 착각하고 있지만 포항 출신이다.

포항에서 통진으로 전학 온 이유를 절대 밝히지 않는다. 일진설, 강전설 등 많은 추측이 난무한다.


특징

이과에 소속해 있으며 수학과 물리에 대해 부심이 굉장히 심한 편이다.

현재 수학 전교 2등을 목표로 하고 있다. 결국 2힉년 2학기 수학 전교 2등 자리에 앉았다.

이과 과목 물리학 1, 화학 1, 생명과학 1 를 선택하였으며 물리 첫 시험에서 100점을 맞아 부심이 생긴 것으로 드러난다. 심지어 이것도 본인이 편집했다.

주말 이면 통진 도서관 48번 좌석에서 살고 있다.

축구를 굉장히 좋아하며 윙어 중앙 미드필더 등 여러 포지션을 소화가능한 육각형 선수다. 특히 발목힘이 좋아 롱킥. 코너킥, 크로스를 잘 올린다. 하지만 개인기가 부족하다.

생애

김포에서 태어난 김포 출신이다. 어렸을 때 부터 잦은 전학으로 인해 다양한 사건사고들이 있다.

초1: 경기도 수원 갈담초등학교에 입학하여 태권도와 피아노를 배우면서도 올백을 맞아왔다. 당시 [윤준혁]과 같은 학교였으나 이제서야 알게 되었다. 당시 이승현은 교우관계도 완만하고 쉬는 시간에는 책을 읽는 모범생중의 모범생이었다.

초2: 경상남도 진해로 전학을 가 새로운 친구들을 만났다. 이 때 케로로 파이터라는 게임을 알게되고 여기에 빠졌었다. 당시 이승현은 도로로라는 닌자 케릭터를 즐겨사용했고 닉네임은 도로로의 궁극기 대사를 따서 "허이차!!!"로 지었다.

초3~4: 경상북도 포항 청림초등학교에 전학을 가서 잊지못할 추억들을 남겼다. 돌던져서 아파트 창문 깨는건 기본. 모르는 형과 싸워서 울기도 했지만 가장 인상적인것은 여자아이에게 첫 고백을 받았다. 해당 여자아이는 숫자송을 부르며 고백했는데 너무 창피한 이승현은 계단으로 내려가 도망쳤고, 그 아이는 따라와 노래를 계속 불렀지만 이승현은 모른 척 했다. 지금과는 달리 마른 이승현이었다. 이 때 이승현은 인싸에 공부도 잘하고 노는 것도 잘해 많은 여사친들이 있었다. 동네로 나가서 놀 친구들을 부르면 여3 남2을 불렀다.

초5: 포항에서의 여러 추억들을 뒤로하고 1학년때 다녔던 수원의 갈담초등학교로 복귀를 했다. 이때 부터 축구를 했지만 당시의 이승현은 축구보단 닌텐도를 좋아했기에 큰 흥미는 없었다. 이때 이승현은 엄청 소심했다. 같은 학원의 어린 여자애가 욕하는데 맞쌍욕을 하지 못하고 무시하기만 할 정도로 자신감이 없었고 좋아하는 여자애한테 말도 못걸었다.

초6: 이후 대전광역시의 목동초등학교로 전학을 가서 인생이 달라졌다. 주변 친구들이 악행을 저질렀는지라 본인의 인성에도 영향을 미첬다.

중1: 대전의 중앙중학교로 입학을 했다. 남중이었기에 첫 날부터 싸우는 아이들을 봤고, 그 이후로 1주일에 한 번 터지는 사건들을 보며 이승현의 사고방식이 이상해진다. 배구장 건물 뒷 주차장은 남중딩의 UFC 링이었는데, 심심할때 그곳으로 가면 재밌는 싸움구경을 할 수 있었다. 이승현또한 다른 아이들과 싸운 경험이 많다. 사물함 문을 닫다가 시비붙어서 싸우고, 급식으로 나온 귤 껍질을 까서 던지다가 싸우고..여기서 싸운다는 것은 말싸움이 아니다. 주먹이 날아드는 싸움이다. 이런 일련의 사건들을 통해 이승현은 정신적으로. 육체적으로 성장한 계기가 되었다.이거 완전 꼴통이네

중2~3: 대전에서 포항으로 전학을 간 후 첫 날부터 가오잡는다고 어떤 친구에게 패드립을 박았다. 그 친구가 하필이면 잘나가는 친구라서 이승현은 처음으로 전학간 후 어려움을 겪었다. 하지만 특유의 친화력으로 금새 반 모두와 친해졌고 첫 연애도 하게되었다. 패드립 받은 당사자와는 후에 완만하게 해결됐고 많이 친해졌다. 하지만 대전에서 배운 가오를 쉽게 버릴 수 없었는지라. 여러 악행들을 저질렀고 인생에 인맥이 가장 중요하다는 듯이 인간관계를 마구잡이로 넓이기 시작했고 결국 깊은 유대관계의 친구는 여럿 만들지 못했다. 당시 사귄 많은 친구들은 가끔 돈 빌려달란 연락이 전부다. 이에 이승현은 이승현은 이 당시에 2번의 연애를 하고 레전드 썰도 보유중이다. 궁금하면 물어보길사체업자.Lee

고1~ : 포항에서의 일을 뒤로 한 후 공부에 전념하기 위해 김포로 전학을 와 통진고등학교에 입학했다. 첫 등교까지 친구가 없어 집에서 롤만 하다 살이 많이 쪘다. 고1부터 공부를 시작해 전과의 이미지와는 전혀 다른 이미지를 얻고 좋아하고 있다.

이 외의 다양한 사건들은 추가할 예정.

동아리

정규 동아리는 서포터즈이다.
두런두런과 자율 동아리 센티아 소속이다. 하지만 봉사 동아리를 클럽으로 전환하고 센티아는 폐지되어 사실상 무소속이다.

3학년 때는 서포터즈를 나와 수리탐구부로 복귀했다.


여담

주말에는 매우 높은 확률로 통진도서관 청소년 열람실 48번좌석에서 발견 할 수 있다.

웬만한 팝송은 1초만 듣고 맞출 정도로 팝송을 좋아한다. 사실 거의 모든 노래를 좋아해 아이돌, 랩 경연 프로그램 노래 제외하고 많은 노래를 알고 있다.

김포에서 태어났으나 1년마다 가는 이사때문에 거의 모든 군 지역을 돌았다. 대부분의 사투리를 구사할 줄 안다.

김주찬을 따까리로 두고 있다.

요즘에는 lauv 노래에 엄청 빠져 반복재생하고 있다.